모토로이 실사로 별로임?
모토로이 달릴까 하는데,
컹뮤도 좋긴한데 심비안이 아닌 다른 os를 써보고 싶당
모토로이 프로요 나온 다는 얘기도 있고..
시발 아이폰4를 기다릴까
시리우스도 갖고싶고..
한달정도 있다가 컹뮤 6개월 되면 갈아탈껀데 12/5나옴 좋겠당
댓글 (8)
나 익뮤도 주위에서 잘 활용한다는 소리 많이 들음, 물론 자랑임 ㅇㅇ
근데 대부분 카페에서 받음
한달정도 있다가 컹뮤 6개월 되면 갈아탈껀데 12/5나옴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