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실사로 별로임?

 

모토로이 달릴까 하는데,

 

컹뮤도 좋긴한데 심비안이 아닌 다른 os를 써보고 싶당

 

모토로이 프로요 나온 다는 얘기도 있고..

 

시발 아이폰4를 기다릴까

 

시리우스도 갖고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