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

2010-07-15 21:39:50 조회 130
img_movist_com.jpg

 

 

 

이런,,

이끼

뻔한이야기,,아니 뭐 별일도 없는것가지고설침,,

역시 강우석 말이안되는 상황과 억지연관을 자연스럽게 넘어감(영화보는내내 이건 좀 문제잇는데-스포일까봐말못함)

(본인 이거 만화인지도모르고 스토리도 전혀모르고 예고편도 안보고갔음,,같이;본사람도 이게뭥미? 하는반응)

별한개

 

 

이걸보느니 그돈으로 유니쎄프에기증하는게 정신건강에좋음,,

첨부 이미지

img_movist_com.jpg

댓글 (5)

NOKIA2010-07-15

웹툰은 쩔었는데 역시 영화의 한계인가

2010-07-15
웹툰이 워낙 대작이라서 기대도안된다.
2010-07-15
우익 난 볼만했는데;; ⓑ
짐승ㅇ동2010-07-15
웹툰을 안보고 가서 그런거 아냐?
아 물론 난 웹툰이랑 영화 둘 단 안 봄 헤헷 
2
2010-07-15
ㅇㅇ
제목
아 시발 왜 꼭 나없을떄만 이런거 뜨냐 (3)
아 시발 왜 꼭 나없을떄만 이런거 뜨냐 (3)
··
이제 다시되네 (1)
이제 다시되네 (1)
··
24/0 어케 되려나 (5)
24/0 어케 되려나 (5)
··
가자 사러 갔다가 브루주아 짓을 한번 해봤거든?! (7)
가자 사러 갔다가 브루주아 짓을 한번 해봤거든?! (7)
··
늬들 맥스 안지르냐? (6)
늬들 맥스 안지르냐? (6)
··
글고보니깐 의무소방 제대 한 애들도 군복에 의무소방 마크 달더라?! (3)
글고보니깐 의무소방 제대 한 애들도 군복에 의무소방 마크 달더라?! (3)
··
짐승아 너 지금 타는 바이크 뭐냐? (5)
짐승아 너 지금 타는 바이크 뭐냐? (5)
··
어휴 손바닥이 다 까져서 (8)
어휴 손바닥이 다 까져서 (8)
··
사정권에 눈여겨보는폰 이 언제풀리는지아냐? (3)
사정권에 눈여겨보는폰 이 언제풀리는지아냐? (3)
··
돈벌아 ㅇㅇ (7)
돈벌아 ㅇㅇ (7)
··
폭텍 게시판엔 갤럭시s가 12/5 올무로 있다는게 트루냐? (6)
폭텍 게시판엔 갤럭시s가 12/5 올무로 있다는게 트루냐? (6)
··
[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 (5)
[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 (5)
··
헐 24/0이네 (5)
헐 24/0이네 (5)
··
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 (10)
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 (10)
··
난 잉뮤썼었는데 (2)
난 잉뮤썼었는데 (2)
··
아.. 나 병걸린듯 (2)
아.. 나 병걸린듯 (2)
··
정덕이냐?? (2)
정덕이냐?? (2)
··
ㅋㅋㅋ오늘 야구배팅센터갔다집감 (1)
ㅋㅋㅋ오늘 야구배팅센터갔다집감 (1)
··
모토로이 실사로 별로임? (8)
모토로이 실사로 별로임? (8)
··
철원에 총들고 탈영한애 있었네 (5)
철원에 총들고 탈영한애 있었네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