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
event 2010-07-15 21:39:50visibility 조회 130

이런,,
이끼
뻔한이야기,,아니 뭐 별일도 없는것가지고설침,,
역시 강우석 말이안되는 상황과 억지연관을 자연스럽게 넘어감(영화보는내내 이건 좀 문제잇는데-스포일까봐말못함)
(본인 이거 만화인지도모르고 스토리도 전혀모르고 예고편도 안보고갔음,,같이;본사람도 이게뭥미? 하는반응)
별한개
이걸보느니 그돈으로 유니쎄프에기증하는게 정신건강에좋음,,
댓글 (5)
웹툰은 쩔었는데 역시 영화의 한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