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
event 2010-07-15 21:34:52visibility 조회 154

내 앞을 달리면 요상하게 사고가 나지엽~!
ㄷㄷㄷ
왜 이렇게 내 앞만 달리면 사람들이 사고가 나지?!
걍 집에 쳐박혀 있는게 사람들을 위하는 길인가?

내 앞을 달리면 요상하게 사고가 나지엽~!
ㄷㄷㄷ
왜 이렇게 내 앞만 달리면 사람들이 사고가 나지?!
걍 집에 쳐박혀 있는게 사람들을 위하는 길인가?
댓글 (10)
경상도사진관
그거슨 형이 레카를 몰아야한다는 운명
근데 내 근처엔 오지마셈.
그리고 형은 집에있어도....피..피해가..
커흑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