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

2010-07-15 21:34:52 조회 154
20100715121.jpg

내 앞을 달리면 요상하게 사고가 나지엽~!


ㄷㄷㄷ


왜 이렇게 내 앞만 달리면 사람들이 사고가 나지?!


걍 집에 쳐박혀 있는게 사람들을 위하는 길인가?

첨부 이미지

20100715121.jpg

댓글 (10)

2010-07-15
헐 폰텍에 내가있으면 거리에는 짐승이네 ㅇㅇ ⓑ
2010-07-15

경상도사진관
짐승ㅇ동2010-07-15
나도 이젠 내가 무섭다 ㅠㅠ 
NOKIA2010-07-15

그거슨 형이 레카를 몰아야한다는 운명

짐승ㅇ동2010-07-15
ㅅㅂ 진짜 나 레카몰면 갑부 되겠냉 
2010-07-15
우왕 1등으로 견인할듯

근데 내 근처엔 오지마셈.
2010-07-15
어딘지알것같다.

그리고 형은 집에있어도....피..피해가..

커흑 ㅠㅠ
짐승ㅇ동2010-07-15
참고로 저거 서울임 ㅡㅡ;;;; 
2010-07-15
ㅡㅡ 서울이면 제가 어딘지모름?
...?!
2
2010-07-15
ㅇㅇ
제목
아 시발 왜 꼭 나없을떄만 이런거 뜨냐 (3)
아 시발 왜 꼭 나없을떄만 이런거 뜨냐 (3)
··
이제 다시되네 (1)
이제 다시되네 (1)
··
24/0 어케 되려나 (5)
24/0 어케 되려나 (5)
··
가자 사러 갔다가 브루주아 짓을 한번 해봤거든?! (7)
가자 사러 갔다가 브루주아 짓을 한번 해봤거든?! (7)
··
늬들 맥스 안지르냐? (6)
늬들 맥스 안지르냐? (6)
··
글고보니깐 의무소방 제대 한 애들도 군복에 의무소방 마크 달더라?! (3)
글고보니깐 의무소방 제대 한 애들도 군복에 의무소방 마크 달더라?! (3)
··
짐승아 너 지금 타는 바이크 뭐냐? (5)
짐승아 너 지금 타는 바이크 뭐냐? (5)
··
어휴 손바닥이 다 까져서 (8)
어휴 손바닥이 다 까져서 (8)
··
사정권에 눈여겨보는폰 이 언제풀리는지아냐? (3)
사정권에 눈여겨보는폰 이 언제풀리는지아냐? (3)
··
돈벌아 ㅇㅇ (7)
돈벌아 ㅇㅇ (7)
··
폭텍 게시판엔 갤럭시s가 12/5 올무로 있다는게 트루냐? (6)
폭텍 게시판엔 갤럭시s가 12/5 올무로 있다는게 트루냐? (6)
··
[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 (5)
[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대실망]"이끼"쓰레기낚시영화,,절대보지마라,, (5)
··
헐 24/0이네 (5)
헐 24/0이네 (5)
··
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 (10)
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안녕 늬들아 늬들도 잘 알다시피 사고를 부르는 남자 짐승 동임! (10)
··
난 잉뮤썼었는데 (2)
난 잉뮤썼었는데 (2)
··
아.. 나 병걸린듯 (2)
아.. 나 병걸린듯 (2)
··
정덕이냐?? (2)
정덕이냐?? (2)
··
ㅋㅋㅋ오늘 야구배팅센터갔다집감 (1)
ㅋㅋㅋ오늘 야구배팅센터갔다집감 (1)
··
모토로이 실사로 별로임? (8)
모토로이 실사로 별로임? (8)
··
철원에 총들고 탈영한애 있었네 (5)
철원에 총들고 탈영한애 있었네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