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훌게 제라스

2
2010-07-16 10:02:50 조회 197
[레벨:19]   

218후로는 반성ㅎ라 ㅡㅡ

 

크앤,포앤이있듯이 덕앤 만들려고한 수줍은 청년 차서 ㅡㅡ

 

나간거임 ㅡㅡ

 

profile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8)

2010-07-16
너는시발어디살길래 23시가 새벽인지 설명해라 ㅡㅡ

인도네시아사냐?
2
2010-07-16
아 이씨발 병신 새끼가
야 닥쳐 개새끼야
아침부터 존나 병신 후로 새끼가 갈구고 지랄이네
야이 병신아
내가 싼글 포인트가 새벽인거냐?
등신 새끼가
후로라서 말뜻도 못알아 처먹냐
2010-07-16
여러분 저는 연약해서 남한테 상처못준다고한 후로키워의 본성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10-07-16
아이씨발아
그것도 상대 봐가면서 하는거야
병신 후로새끼가
2010-07-16

아침부터 병림픽 수고가 많다

2010-07-16
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개민dn2010-07-16
zzzzzzzzzzzzzzzzzzzz 그 와중에도 후로소리는 빼놓지 아ㄶ네
2
2010-07-16
ㅇㅇㅋㅋㅋ
제목
여러분 후로게이인게 부끄러운일인가요? xxl형같은형도있는데 (2)
여러분 후로게이인게 부끄러운일인가요? xxl형같은형도있는데 (2)
··
근데 나 이집트 여행이 첫 여행이라 그런지 몰라도 (2)
근데 나 이집트 여행이 첫 여행이라 그런지 몰라도 (2)
··
모토로이 24/7 말인데 (1)
모토로이 24/7 말인데 (1)
··
아 조난 짱난다 시발 파워 왜안오냐
아 조난 짱난다 시발 파워 왜안오냐
··
아 시발 아침부터 영어 존나 썼네 (3)
아 시발 아침부터 영어 존나 썼네 (3)
··
야 훌게 제라스 (8)
야 훌게 제라스 (8)
··
ㅣ218병신미친소리하네 ㅡㅡ (2)
ㅣ218병신미친소리하네 ㅡㅡ (2)
··
모토로이 실사로 어때? (4)
모토로이 실사로 어때? (4)
··
218밖에 없냐? (1)
218밖에 없냐? (1)
··
ㅇㅅㅇ
ㅇㅅㅇ
··
느그야
느그야
··
애들아 (2)
애들아 (2)
··
어제 새벽반에 누구였긔
어제 새벽반에 누구였긔
··
정덕이긔
정덕이긔
··
으응?
으응?
··
개티아레나 (3)
개티아레나 (3)
··
모토로이 근데 24/7 이라도 뜨면 (3)
모토로이 근데 24/7 이라도 뜨면 (3)
··
안냥안냥 (3)
안냥안냥 (3)
··
근데 24개월 0원 약정이 가능하긴 한거야?? (3)
근데 24개월 0원 약정이 가능하긴 한거야?? (3)
··
빨리 정덕을 깨고 나타나라 (3)
빨리 정덕을 깨고 나타나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