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했어요;;

 

가나에서 휴가 온 친구녀석이 밥사줘서..

주차비는 제가 낸다며 보냈는데..

지갑에 달랑 3천원........+_+;

매일보는 아저씨라.. 이따 주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