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늬야?아늬야?

2
2010-07-16 15:59:15 조회 126
duck-.jpg

아탕뜻이

아빠 탕수육사줘요

아늬야?

 

헐...................

 

아버지 탕수육 사주세요인가........

첨부 이미지

duck-.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3)

2010-07-16
ㄴㄴ하사신이 내아들
2
2010-07-16
음...
아니였구나
크게 오해하고있었긔...
2010-07-16

그냥 중의적표현이라고 해두면......ㅋㅋㅋ
아빠탕수육도 맘에드는데

제목
징그러워요.. (4)
징그러워요.. (4)
··
그곳에 라스트가 오셧음 ㅇㅇ (1)
그곳에 라스트가 오셧음 ㅇㅇ (1)
··
브로콜리너마저같은가수있으면 추천좀 (3)
브로콜리너마저같은가수있으면 추천좀 (3)
··
아늬야?아늬야?아늬야?아늬야? (3)
아늬야?아늬야?아늬야?아늬야? (3)
··
밥묵고올껭ㅋ밥묵고올껭ㅋ (8)
밥묵고올껭ㅋ밥묵고올껭ㅋ (8)
··
참새 (3)
참새 (3)
··
약속장소에 가까울수록 (2)
약속장소에 가까울수록 (2)
··
아탕이 (4)
아탕이 (4)
··
태양뮤비봤냐 (2)
태양뮤비봤냐 (2)
··
LVMH (4)
LVMH (4)
··
근데 루이비똥 남자 맞지? (7)
근데 루이비똥 남자 맞지? (7)
··
님드라 큰일나뜸님드라 큰일나뜸 (7)
님드라 큰일나뜸님드라 큰일나뜸 (7)
··
모토로이 개철 안할까 햇는데 (5)
모토로이 개철 안할까 햇는데 (5)
··
아 비오니까 (4)
아 비오니까 (4)
··
예언적중 ㅇㅇ예언적중 ㅇㅇ (3)
예언적중 ㅇㅇ예언적중 ㅇㅇ (3)
··
월요일부터 백수탈출 (1)
월요일부터 백수탈출 (1)
··
후폰도 왔고.. (3)
후폰도 왔고.. (3)
··
후폰 괜춤한거같애 (4)
후폰 괜춤한거같애 (4)
··
도서관 주차비 내려는데.. 돈이 없어서;; (6)
도서관 주차비 내려는데.. 돈이 없어서;; (6)
··
보통 제적당하면 (3)
보통 제적당하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