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밥묵고올껭ㅋ

2010-07-16 15:59:30 조회 130
100506_sakumkun.jpg

얘기들 하고잇엉~

그림은 내가 좋아하능 웹툰 작가 호연씨 그림ㅋ

생각하는게 아기자기(?!)하고 어떨땐 맘도 찡하게 한돠

첨부 이미지

100506_sakumkun.jpg

댓글 (8)

2010-07-16
본격 약속장소로 다가올수록비가오는 잼밴드 까기.
2010-07-16
ㅇㅇ 잘드시게 ⓑ
2
2010-07-16

ㅇㅇ 마니묵어

2010-07-16
그러고보니까 도자기 그린사람이네
2010-07-16
냠냠
L
2010-07-16
즐밥
2010-07-16
시발 뭔소린가 했네 이개개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0-07-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그럴생각은 업ㅂ었는데.ㅋㅋㅋㅋㅋㅋ 타이밍개쩔ㅋㅋ
제목
징그러워요.. (4)
징그러워요.. (4)
··
그곳에 라스트가 오셧음 ㅇㅇ (1)
그곳에 라스트가 오셧음 ㅇㅇ (1)
··
브로콜리너마저같은가수있으면 추천좀 (3)
브로콜리너마저같은가수있으면 추천좀 (3)
··
아늬야?아늬야?아늬야?아늬야? (3)
아늬야?아늬야?아늬야?아늬야? (3)
··
밥묵고올껭ㅋ밥묵고올껭ㅋ (8)
밥묵고올껭ㅋ밥묵고올껭ㅋ (8)
··
참새 (3)
참새 (3)
··
약속장소에 가까울수록 (2)
약속장소에 가까울수록 (2)
··
아탕이 (4)
아탕이 (4)
··
태양뮤비봤냐 (2)
태양뮤비봤냐 (2)
··
LVMH (4)
LVMH (4)
··
근데 루이비똥 남자 맞지? (7)
근데 루이비똥 남자 맞지? (7)
··
님드라 큰일나뜸님드라 큰일나뜸 (7)
님드라 큰일나뜸님드라 큰일나뜸 (7)
··
모토로이 개철 안할까 햇는데 (5)
모토로이 개철 안할까 햇는데 (5)
··
아 비오니까 (4)
아 비오니까 (4)
··
예언적중 ㅇㅇ예언적중 ㅇㅇ (3)
예언적중 ㅇㅇ예언적중 ㅇㅇ (3)
··
월요일부터 백수탈출 (1)
월요일부터 백수탈출 (1)
··
후폰도 왔고.. (3)
후폰도 왔고.. (3)
··
후폰 괜춤한거같애 (4)
후폰 괜춤한거같애 (4)
··
도서관 주차비 내려는데.. 돈이 없어서;; (6)
도서관 주차비 내려는데.. 돈이 없어서;; (6)
··
보통 제적당하면 (3)
보통 제적당하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