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원기다리는데.. 넥원예판안했고 일단 아이폰 발매까지 또 기다려야돼자나..


가격때매..


그래서 모토로이 하나 사다 쓰면서 안드로이드 맛좀 보고


넥원빨리 사게되면 2회선 쓰거나 


늦어지면 3개월이따가 해지하고 그때 넥원 사면 되니깐


결국 넥원으로 가는 발판을 밟는거지..


24/7이면 실사용으로 좋은조건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