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은 케이블을 같이 안 주고.

 

신청하면 공짜로 주잖아?

 

그런 거처럼 모토로라도 그러던강.

 

그렇게 하면 사람들이 거치대 계속 받을 테니까.

 

최초 1회만 받을 수 있게 하던가.

 

이게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