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덕이냐?

2010-07-16 18:40:50 조회 115
[DSC-WX1] 003.jpg

아니냐?

첨부 이미지

[DSC-WX1] 003.jpg

댓글 (5)

2010-07-16
1
2010-07-16
아니네
NOKIA2010-07-16

정덕게시판에
정덕이냐고물어보면
대답은...

2010-07-16
미양...
홀홀2010-07-16
ㅇㅇ.
제목
슈발 인제 하다하다 외국친구 드립치네요? (2)
슈발 인제 하다하다 외국친구 드립치네요? (2)
··
모토로라 정책 마음에 안 듬. (3)
모토로라 정책 마음에 안 듬. (3)
··
믿어요 (1)
믿어요 (1)
··
전에 미국에 있는 친구한테 전화 왔었는데.
전에 미국에 있는 친구한테 전화 왔었는데.
··
모토로이 24/13 올무 ㅇㅇ (6)
모토로이 24/13 올무 ㅇㅇ (6)
··
정덕이냐?정덕이냐? (5)
정덕이냐?정덕이냐? (5)
··
티존 지역이 생각보다 넓더라. (1)
티존 지역이 생각보다 넓더라. (1)
··
으앜. 회선이 7개야. (1)
으앜. 회선이 7개야. (1)
··
작년까지 했대.
작년까지 했대.
··
으앜. 이게 뭐얔. (4)
으앜. 이게 뭐얔. (4)
··
모토로이가 좋아서 목숨거는게 아니고
모토로이가 좋아서 목숨거는게 아니고
··
신청서글 잠겨있다고 (1)
신청서글 잠겨있다고 (1)
··
아까공구 신청서가이거임?아까공구 신청서가이거임? (2)
아까공구 신청서가이거임?아까공구 신청서가이거임? (2)
··
모토로이 신청서좀 보내줘!!! 엉엉 (3)
모토로이 신청서좀 보내줘!!! 엉엉 (3)
··
라스트형 폰텍에 질문하나 더했는데 답변에 은총을.... (1)
라스트형 폰텍에 질문하나 더했는데 답변에 은총을.... (1)
··
여우 여우 (2)
여우 여우 (2)
··
로이 좆같네 (1)
로이 좆같네 (1)
··
로이 탈까??
로이 탈까??
··
라스트형 (2)
라스트형 (2)
··
젤루조아 먹었는데 (1)
젤루조아 먹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