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가 도미노피자에서 카드결제를 모르고 현금결제로 잘못 해버린거야 씨발
그래서 당장 도미노피자 전화번호 치고 전화해서 바꿔달라고 했음 .
근데 이새끼들이 전화번호 이름 다알려줘도 못 찾는거야 주문한거 맞냐고
아 아까 했다고 분명히 주문확인까지 했다고 멤버쉽카드로 할인까지 했ㄴ느데
계속 실랑이 벌이다가 네이버 검색어 봤는데 도미노피자 전화번로로 검색한게 아니라
미스터피자 전화번호로 친거였어 .
ㅋ........ 순간 얼어서 아무말도 못했당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vent 2010-07-16 20:04:01visibility 조회 228

댓글 (8)
니가 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