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드랑 로빈후드는 캠버전 말고 깔끔한 버전 없냐?

2010-07-16 20:18:04 조회 113
1.jpg

싀밸 존내 안뜨네

 

 

걍 에이특공대 봐야하냐?

첨부 이미지

1.jpg

댓글 (4)

짐승ㅇ동2010-07-16
그닥이다.. 
2010-07-16
재미없냐?
2010-07-16
a특공대 받았는데. 재미없음?
짐승ㅇ동2010-07-16
로빈후드가 그닥임. 
나름 기대하고 봐서 그런지 후반부에 그 오글거림이란... 근데 그거 2나올거 같음 ㅠㅠ 
제목
호시싱이는 이거 보긔~! (1)
호시싱이는 이거 보긔~! (1)
··
매직홀 무약정. 올무. (3)
매직홀 무약정. 올무. (3)
··
우리동네 스크 직영점. (1)
우리동네 스크 직영점. (1)
··
아 영화관에 가서 이클립스를 봤는데..... (2)
아 영화관에 가서 이클립스를 봤는데..... (2)
··
지식인 검색하니까 114상담원 (3)
지식인 검색하니까 114상담원 (3)
··
가입신청서 지점가면 떼줌? (4)
가입신청서 지점가면 떼줌? (4)
··
야드랑 로빈후드는 캠버전 말고 깔끔한 버전 없냐?야드랑 로빈후드는 캠버전 말고 깔끔한 버전 없냐? (4)
야드랑 로빈후드는 캠버전 말고 깔끔한 버전 없냐?야드랑 로빈후드는 캠버전 말고 깔끔한 버전 없냐? (4)
··
늬들아 늬들도 잘 알고 있는 사고를 부르는 사나이 짐승 동이라고 해~! (4)
늬들아 늬들도 잘 알고 있는 사고를 부르는 사나이 짐승 동이라고 해~! (4)
··
야 이거 어떡할까 반송 보낼까 가지고 있을까 (3)
야 이거 어떡할까 반송 보낼까 가지고 있을까 (3)
··
설레임 20개 1600짜리 이것도 결국 실수네 ㅋㅋㅋ설레임 20개 1600짜리 이것도 결국 실수네 ㅋㅋㅋ (2)
설레임 20개 1600짜리 이것도 결국 실수네 ㅋㅋㅋ설레임 20개 1600짜리 이것도 결국 실수네 ㅋㅋㅋ (2)
··
녹취랑 도청의 차이 (2)
녹취랑 도청의 차이 (2)
··
퇴덕 (1)
퇴덕 (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
114얘기나오니까 (1)
114얘기나오니까 (1)
··
근데 기회비용 생각하면 (4)
근데 기회비용 생각하면 (4)
··
설레임 20개 1600 (9)
설레임 20개 1600 (9)
··
유치하게 무슨포트녀 (3)
유치하게 무슨포트녀 (3)
··
이 더러운 폰테커들아 모토로이 얘기좀 그만해라이 더러운 폰테커들아 모토로이 얘기좀 그만해라 (2)
이 더러운 폰테커들아 모토로이 얘기좀 그만해라이 더러운 폰테커들아 모토로이 얘기좀 그만해라 (2)
··
내일 114전화하고 녹취하고 (1)
내일 114전화하고 녹취하고 (1)
··
솔직히 여우가이길수밖에없는게임이다 (3)
솔직히 여우가이길수밖에없는게임이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