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안보고 가는건가?


1,2 만 봐도 벨라가 젤 나쁜년인건 알잖아? 


아마도 내가 봤을때 트와일라잇 작가가 여자인듯. 그리고 막 거기에 감정이입해서 자위질 하는거 같았뜸.

아니면 말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