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안보고 가는건가?
1,2 만 봐도 벨라가 젤 나쁜년인건 알잖아?
아마도 내가 봤을때 트와일라잇 작가가 여자인듯. 그리고 막 거기에 감정이입해서 자위질 하는거 같았뜸.
아니면 말궁 ^^*
댓글 (4)
아오 시발 a특공대나 이딴거 보고싶었는데.
그 왠 엉뚱한새끼한테 벨라인지 뭔년인지 그년
추적당해서 물어뜯기고
에드워드인가 뭔가
아무튼 걔네 가족이 그 뱀파이어새기 줘 패서 죽이는거까지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