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짐승 여친이랑 나랑 이런일이 있었어...

2010-07-16 20:44:28 조회 302
날개드립.jpg

짐승이 소개팅 한 후에 감사빵으로

 

 

티지아인가 어딘가에서 여자쪽 주선자인 아름씨하고 나를 불러다 놓고

 

 

밥을 거하게 쐈지...

 

 

짐승 참 인간이 된넘이야...ㅋㅋㅋㅋ

 

 

 

 

암튼 짐승 여친이 나한테 반말을 하더라고...

 

 

음~ 뭐 남친의 친구니깐 그럴수 있다 생각하고 관대히 넘어갔어...

 

 

 

 

근데 밥먹다가 짐승 여친이 갑자기 나한테 "야!" 라고 부르는거야

 

 

순간 얼굴 확~ 바뀌면서 폭발하기 직전이었는데

 

 

아름씨가 눈치는 존내 빨라서 장난으로 넘겨서

 

 

나도 장난으로 안받아치면 병신될거 같아 그냥 넘어갔지...

 

 

 

 

ㅠㅠ

 

 

내가 이정도로 열받는데 짐승은 어쩌겠어...

 

 

ㅠㅠ 짐승 까지말고 그냥 놀리기만해라

 

 

짐승 은근 가엽다...

 

 

 

 

근데 담에 또 그지랄하면 아름이고 뭐고 존내 털어버리게... ㅡㅡ^

 

 

내 여친님도 나한텐 야라고 안하는데 ㅠㅠ 나쁜것

첨부 이미지

날개드립.jpg

댓글 (7)

2010-07-16
세줄요약좀
2010-07-16
니가 요약해 생키야
짐승ㅇ동2010-07-16
흐어어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 
2010-07-16
동네북_십덕커
2010-07-16
헐 짐승동 으엉 ㅠㅠ
2010-07-16
먼저...
B
2010-07-18
여친이 없으면 야라고 할 사람도 없는 거 아늬냐?
제목
솔직히 김씨는 다른 여덕후들이랑 틀림. (4)
솔직히 김씨는 다른 여덕후들이랑 틀림. (4)
··
난 그 2대 반전영화중에 하나 못봤음 (6)
난 그 2대 반전영화중에 하나 못봤음 (6)
··
나 공동경비구역 jsa도 한달전인가 봄 (4)
나 공동경비구역 jsa도 한달전인가 봄 (4)
··
김씨 차지하려면 나를 밟고 가라!! (10)
김씨 차지하려면 나를 밟고 가라!! (10)
··
헐 김씨 왔다!!! (6)
헐 김씨 왔다!!! (6)
··
악마를보았다 재밌겠지않냐? 기대됨 ^^ (12)
악마를보았다 재밌겠지않냐? 기대됨 ^^ (12)
··
알락폰 레이저룩 계속 푸네
알락폰 레이저룩 계속 푸네
··
내가 핀란드로 익뮤를 들고가면? (2)
내가 핀란드로 익뮤를 들고가면? (2)
··
제라스 피파할래 (3)
제라스 피파할래 (3)
··
우리나라 공기계 외국에 들고가면 (5)
우리나라 공기계 외국에 들고가면 (5)
··
내가 영화관가서 영화 볼때마다 친구들한테 스포를 해... (6)
내가 영화관가서 영화 볼때마다 친구들한테 스포를 해... (6)
··
근데 트와일라잇 책으로도 4편 나왔음?! (1)
근데 트와일라잇 책으로도 4편 나왔음?! (1)
··
내가 중요라 하는건 벨라 이년이 나쁜가 안나쁜가가 아니라 (5)
내가 중요라 하는건 벨라 이년이 나쁜가 안나쁜가가 아니라 (5)
··
아무도없네 그냥 혼자 카스하러가야지 (1)
아무도없네 그냥 혼자 카스하러가야지 (1)
··
짐승 여친이랑 나랑 이런일이 있었어...짐승 여친이랑 나랑 이런일이 있었어... (7)
짐승 여친이랑 나랑 이런일이 있었어...짐승 여친이랑 나랑 이런일이 있었어... (7)
··
근데 내가 이건 이클립스 스포라기 보다는.... (4)
근데 내가 이건 이클립스 스포라기 보다는.... (4)
··
포트할 십덕 없냐 (2)
포트할 십덕 없냐 (2)
··
근데 르그는 출고가 환불 안해주냐?
근데 르그는 출고가 환불 안해주냐?
··
씨발 짐승동형 ㅡㅡ (4)
씨발 짐승동형 ㅡㅡ (4)
··
급처하는새끼들이 왜시세보다비싸게파냐 (6)
급처하는새끼들이 왜시세보다비싸게파냐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