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슥흐 삼성은 좋다고 난리일듯
한국만 빠졋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폰 나와야 가격이 떨어질텐데 그치?
빨리 나오지 그냥 시발
넥원 좀만 떨어지는거 보고 살려고 그러거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