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슥흐 삼성은 좋다고 난리일듯


한국만 빠졋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폰 나와야 가격이 떨어질텐데 그치?


빨리 나오지 그냥 시발 


넥원 좀만 떨어지는거 보고 살려고 그러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