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윈도우 7 깐거 후기 얘기해줄께

2010-07-17 09:17:00 조회 134
1.jpg

이거 진짜 괜찮네

일단 XP 보다도 빠르다

자세한 기능 많이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운영체제 특징상 속도가 생명 아니겠어

비스타는 병신이고 XP 계속 써오다가 7으로 바꿨는데

완전 맘에 드네

데탑도 백업하고 다시 포멧해야겠다

이건 노트북임

첨부 이미지

1.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3)

7
2010-07-17
7 좋지
2010-07-17
펜4는 넘사벽임? ㅇㅇ
NOKIA2010-07-17
ㅇㅇ이제깔았냐 ⓑ
제목
어휴지겹게도온다 비 (1)
어휴지겹게도온다 비 (1)
··
근데 잼밴드 (1)
근데 잼밴드 (1)
··
비온다비온다 (1)
비온다비온다 (1)
··
입덕 (3)
입덕 (3)
··
허 망할 아이폰 팅긴거 말이다
허 망할 아이폰 팅긴거 말이다
··
니들 다 행복해라.. (2)
니들 다 행복해라.. (2)
··
아이폰 4 그거 지연된거
아이폰 4 그거 지연된거
··
야이늬들아지금이몇신데
야이늬들아지금이몇신데
··
오늘 날씨 좆망
오늘 날씨 좆망
··
윈7이 xp보다 좋은 이유 (2)
윈7이 xp보다 좋은 이유 (2)
··
아웃백이나 갔다와라 (3)
아웃백이나 갔다와라 (3)
··
로그인이 귀찮아요. (1)
로그인이 귀찮아요. (1)
··
올때가됐는데 (1)
올때가됐는데 (1)
··
정덕엔 뭐다!!!!!!!!!! (1)
정덕엔 뭐다!!!!!!!!!! (1)
··
윈도우 7 깐거 후기 얘기해줄께윈도우 7 깐거 후기 얘기해줄께 (3)
윈도우 7 깐거 후기 얘기해줄께윈도우 7 깐거 후기 얘기해줄께 (3)
··
폰테커들 나 질문좀 (5)
폰테커들 나 질문좀 (5)
··
게으른종자들아 설마 아직자냐? ㅡㅡ (2)
게으른종자들아 설마 아직자냐? ㅡㅡ (2)
··
아이폰 4 (4)
아이폰 4 (4)
··
넥서스원 나왔다길래 옥션 검색해봤더니 (1)
넥서스원 나왔다길래 옥션 검색해봤더니 (1)
··
아이폰 출시.. 한국 빠진거 알아? (4)
아이폰 출시.. 한국 빠진거 알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