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윈도우 7 깐거 후기 얘기해줄께
event 2010-07-17 09:17:00visibility 조회 134

이거 진짜 괜찮네
일단 XP 보다도 빠르다
자세한 기능 많이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운영체제 특징상 속도가 생명 아니겠어
비스타는 병신이고 XP 계속 써오다가 7으로 바꿨는데
완전 맘에 드네
데탑도 백업하고 다시 포멧해야겠다
이건 노트북임

이거 진짜 괜찮네
일단 XP 보다도 빠르다
자세한 기능 많이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운영체제 특징상 속도가 생명 아니겠어
비스타는 병신이고 XP 계속 써오다가 7으로 바꿨는데
완전 맘에 드네
데탑도 백업하고 다시 포멧해야겠다
이건 노트북임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