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04966&g_menu=020300
수신불량건에 대해서는 범퍼 무료제공한다는데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eco&arcid=0003926519&code=41141111&cp=nv1
이거가 한국이 아이폰 30일 발매에서 빠진다는 내용
그리구 리콜은 안한대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04966&g_menu=020300
수신불량건에 대해서는 범퍼 무료제공한다는데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eco&arcid=0003926519&code=41141111&cp=nv1
이거가 한국이 아이폰 30일 발매에서 빠진다는 내용
그리구 리콜은 안한대
댓글 (4)
삼성에서 손좀 쓴건가.
"니네 부품공급 잘 받고싶으면 한국에 팔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