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알약하나 깔아놨다
이제 뭐 깔가???
시발 갑자기 딱 다시 깔아노니깐 막막하네
한글 오피스 포토샵 드림위버 JVM 이클립스
이거만 깔아놀가 일단
아 마따 곰플이랑 KM플레이어 깔아야돼지
또 깔아야될꺼 뭐잇찌??
32비트 쓰는데 고전게임이랑 비주얼빼고 다 호환됐음 ㅇㅇ,
댓글 (5)
32비트 쓰는데
고전게임이랑 비주얼빼고 다 호환됐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