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알약하나 깔아놨다


이제 뭐 깔가???


시발 갑자기 딱 다시 깔아노니깐 막막하네


한글 오피스 포토샵 드림위버 JVM 이클립스 


이거만 깔아놀가 일단


아 마따 곰플이랑 KM플레이어 깔아야돼지


또 깔아야될꺼 뭐잇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