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친구들하고 계획 잡아서 1박2일로 바닷가 놀러갔다
6명이서 갔음
부산 송정 바닷가
펜션 하나 잡고 바닷가에서 존나 놀다가 펜션 들어감
씩고 TV 보다가
불판에 고기 올려서 구워먹고 술 몇 병 사와서 처먹는데
나는 술 그런거 안 좋아해서 안 먹음 어른들이 술 권해도 잘 안 받음
분위기에 휩쓸려서 맥주 두어잔 마시다 때려치우고 사이다만 마셨음
거기까지는 존나 좋았어 분위기 좋았는데
한새끼가 씨발 꽐라가 되서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가는데 걸음을 완전 갈 지자로 걷는거야
바닥에 존나 부딪혀대는데 그게 존나 웃겨서 걍 냅뒀는데
볼 일 보고 화장실 문 앞 바닥에 눕더니만
야이 씨뽤새끼들아 어쩌고 거리면서 좆나 크게 소리지는거야
그래서 병신새끼 꽐라났네 ㅋ 하면서 에휴 옥상이나 가서 바람이나 쐬야지 하면서 옥상 갔어
아 귀찮다 이따가 쓸게
댓글 (3)
1인칭시점돋네
소설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