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생각하면 자기 몸무게를 팔 힘만으로 들 수 있다면 올라갈 듯한데

 

다시 생각해보면 줄을 당긴다는거 자체가 발로 판자를 누르는 힘이라서 안될 것 같지 않냐?

 

답은 내가 티비로 보는중이니까 곧 알려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