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이렇게 억수같이 쏟아지는데....
지금 문자들이 왜 이렇게.......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흨흨흨흨 ㅠㅠ 설마 이 비를 뚫고 오라는건 아닐꺼야...
아닐테지? ㅠㅠㅠㅠㅠㅠㅠ
뭐해 스쿠터 열쇠 안챙기고
댓글 (3)
뭐해 스쿠터 열쇠 안챙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