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이렇게 억수같이 쏟아지는데....


지금 문자들이 왜 이렇게.......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흨흨흨흨 ㅠㅠ 설마 이 비를 뚫고 오라는건 아닐꺼야...


아닐테지?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