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짐승동 껄떡대는거 보니까 이제 셔틀짓 안하는가보네?

2010-07-17 21:00:39 조회 198
ill.jpg

그때 잘못했다고 연락 왔다면서

 

그 이후로 쿨하게 좆까 하고 셔틀질 끊은거냐?

첨부 이미지

ill.jpg

댓글 (3)

2010-07-17
아니 ! 
셔틀민우2010-07-17
그럼 셔틀질 하는건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17
ㅇㅅㅇ 셔틀짓만 하겠니? 
제목
아유 다시 오는 거임? (5)
아유 다시 오는 거임? (5)
··
파오리 이생키 어디갔냐 (4)
파오리 이생키 어디갔냐 (4)
··
도르레 시발 코갤 (2)
도르레 시발 코갤 (2)
··
아이유 꼬시고있음 (8)
아이유 꼬시고있음 (8)
··
하사싱 (1)
하사싱 (1)
··
짐승동 껄떡대는거 보니까 이제 셔틀짓 안하는가보네?짐승동 껄떡대는거 보니까 이제 셔틀짓 안하는가보네? (3)
짐승동 껄떡대는거 보니까 이제 셔틀짓 안하는가보네?짐승동 껄떡대는거 보니까 이제 셔틀짓 안하는가보네? (3)
··
어흨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3)
어흨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3)
··
218 (6)
218 (6)
··
파오리 파오리 (3)
파오리 파오리 (3)
··
하사싱 (6)
하사싱 (6)
··
(2)
(2)
··
218의 하루 일과 간단요약 (2)
218의 하루 일과 간단요약 (2)
··
하나지웠으니 두개 싸겠음 (1)
하나지웠으니 두개 싸겠음 (1)
··
뭔가 글이 하나 지워진거 같음... (1)
뭔가 글이 하나 지워진거 같음... (1)
··
니넨 주말인데 뭐하냐? (2)
니넨 주말인데 뭐하냐? (2)
··
도르레 (7)
도르레 (7)
··
ㅋ, 와 시골돋네 ㅡ 라디오주파수가안잡혀 ㅋ (3)
ㅋ, 와 시골돋네 ㅡ 라디오주파수가안잡혀 ㅋ (3)
··
근데 십덕넷에서 '오빠' 글자 본 것도 존나 오랜만인거 같다 (4)
근데 십덕넷에서 '오빠' 글자 본 것도 존나 오랜만인거 같다 (4)
··
도르레문제 맞춰봐라 ㅇㅇ도르레문제 맞춰봐라 ㅇㅇ (12)
도르레문제 맞춰봐라 ㅇㅇ도르레문제 맞춰봐라 ㅇㅇ (12)
··
십덕들 별로 없을 때 (2)
십덕들 별로 없을 때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