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뭐야 ㅡㅡ하면서 셔틀하고왓는데

 

음료수가따주니까

 

케익한박스주면서 이거 잘라먹어라네?

 

ㅋ.ㅋㅋㅋ.ㅋㅋㅋ방금운동했는데 ㅋㅋㅋㅋ

 

이러니 살이안빠지지라고 방패나깔자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