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라고 누워서 노래좀 들을락 켜쓴데


치직 하더니 소리가 안나옴 ㅇㅇ


볼륨키가 안먹어 아예 ㅇㅇ


다른건 다됨 ㅇㅇ


단지 소리만 안나옴


시발 엠피쓰리가 소리안나오면 어쩌라고 ㅇㅇ


안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