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라고 누워서 노래좀 들을락 켜쓴데
치직 하더니 소리가 안나옴 ㅇㅇ
볼륨키가 안먹어 아예 ㅇㅇ
다른건 다됨 ㅇㅇ
단지 소리만 안나옴
시발 엠피쓰리가 소리안나오면 어쩌라고 ㅇㅇ
안그냐?
댓글 (4)
어제 비올때 듣긴 들었는데 시발 그런거라면
진짜 소니타임이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