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아놔 폰으로 전화해도 벨소리가 안울림...
배터리 오링 ㅇㅇ
근데 폰에 렉(?)걸리면 그렇게되요 ㅡㅡ ㅋㅋㅋ 저도 언니가 끄고 어디에 던졋는데 벨소리는 안울리고 신호는갓어요 ㅋㅋㅋ ㅋㅋㅋ ㅋ아주 드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배터리 오링 ㅇㅇ
근데 폰에 렉(?)걸리면 그렇게되요 ㅡㅡ ㅋㅋㅋ 저도 언니가 끄고 어디에 던졋는데 벨소리는 안울리고 신호는갓어요 ㅋㅋㅋ ㅋㅋㅋ ㅋ아주 드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