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
event 2010-07-17 22:48:12visibility 조회 240

그렇게 달리는데
마치 그거 아냐?
막 나애리 나쁜 기집애 하면서
눈감고 막 달리능 거
나도 그렇게 달린거야
근데 갑자기 뭐가 부딪히는 느낌이 나고
난 10미터 정도 더 달리다가
눈을 떴어
뒤돌아보니까
어떤 여자사람이 자전거를 넘어져 있고
사람들이 웅성거리면서 구경하고 있더라
자전거 타고가다가
나랑 부딪힌거지
다가가서 괜찮냐고 했더니
오히려 나보고 괜찮냐고 묻더라
난 괜찮다고 하면서
그쪽이 안괜츈해보인다고 그랬더니
자기도 그렇게 생각한다더라
그러면서도 계속 미안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알았다고 했다
난 전혀 미안하지않았으니까
여자사람은 좀 다친득하더라
자전거도 좀 찌그러진것 같기도 하고...
근데 나는 싀발 다리에 바퀴자국 좀 나고
정말 괜츈함
근데 계속 걸으면서 싀발
싀발
싀발
댓글 (3)
그럴때 병원데려다준다면서 같이 가면서 얘기하다가 ㅇㅇ
요지는 그게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