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

B
2010-07-17 22:48:12 조회 240
mage1.jpg

그렇게 달리는데

마치 그거 아냐?

막 나애리 나쁜 기집애 하면서

눈감고 막 달리능 거

 

나도 그렇게 달린거야

근데 갑자기 뭐가 부딪히는 느낌이 나고

난 10미터 정도 더 달리다가

눈을 떴어

 

뒤돌아보니까

어떤 여자사람이 자전거를 넘어져 있고

사람들이 웅성거리면서 구경하고 있더라

자전거 타고가다가

나랑 부딪힌거지

 

다가가서 괜찮냐고 했더니

오히려 나보고 괜찮냐고 묻더라

난 괜찮다고 하면서

그쪽이 안괜츈해보인다고 그랬더니

자기도 그렇게 생각한다더라

그러면서도 계속 미안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알았다고 했다

난 전혀 미안하지않았으니까

여자사람은 좀 다친득하더라

자전거도 좀 찌그러진것 같기도 하고...

근데 나는 싀발 다리에 바퀴자국 좀 나고

정말 괜츈함

 

근데 계속 걸으면서 싀발

싀발

싀발

 

 

첨부 이미지

mage1.jpg

댓글 (3)

이해리2010-07-17

그럴때 병원데려다준다면서 같이 가면서 얘기하다가 ㅇㅇ 

홀홀2010-07-17
ㅇㅇ.
B
2010-07-17
개색긔드라
요지는 그게 아니잖아
제목
의류상품몰류 최강은 하프클럽아니냐 (2)
의류상품몰류 최강은 하프클럽아니냐 (2)
··
망한 신세계몰 (7)
망한 신세계몰 (7)
··
근데 웃덕에 내가 올린거 그림 안떠? (3)
근데 웃덕에 내가 올린거 그림 안떠? (3)
··
지금 s모 방송국 스포츠채널에서 대한민국:가나 평가전 합니당 (3)
지금 s모 방송국 스포츠채널에서 대한민국:가나 평가전 합니당 (3)
··
어라?? (3)
어라?? (3)
··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 (3)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 (3)
···
연불 아바 뭐하는디? (1)
연불 아바 뭐하는디? (1)
··
토렌트 사이트중에 쓸만한데 어디있냐 (5)
토렌트 사이트중에 쓸만한데 어디있냐 (5)
··
레쉬트 1800언짜리 스킨로션 지른 사람 있긔? (3)
레쉬트 1800언짜리 스킨로션 지른 사람 있긔? (3)
··
자야겠다 (7)
자야겠다 (7)
··
당당 님 모아이 초압축 파일요 (1)
당당 님 모아이 초압축 파일요 (1)
··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 (4)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 (4)
···
아이폰 아이팟 질문좀 ㅇㅇ (4)
아이폰 아이팟 질문좀 ㅇㅇ (4)
··
파일구리 찾아보니까 있네 (1)
파일구리 찾아보니까 있네 (1)
··
갑자기 (1)
갑자기 (1)
··
이런... 집에서 폰이없어졌어 (5)
이런... 집에서 폰이없어졌어 (5)
··
아.... 배불러 (3)
아.... 배불러 (3)
··
폴플에 아직 무도 안 떳네 (2)
폴플에 아직 무도 안 떳네 (2)
··
다들 닉에 젖절한 짤을 쓰고 계시군요 ㅇㅇ (6)
다들 닉에 젖절한 짤을 쓰고 계시군요 ㅇㅇ (6)
··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1 (6)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1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