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

B
2010-07-17 22:35:28 조회 224
승리의세레모니.jpg

근데 그건 거 신기해하면서

한 20분쯤 갔을 때

앞에 남녀가 손을 잡고 걸어가더라

근데 그냥 손만 잡고 가면 되는데

싀발 앞뒤로 흔들면서 가능거야

난 뒤에 있으니까

당연히 손이 왔다갔다하능게 보이잖아

근데 계속 그걸 쳐다보니까

갑자기 두주먹을 불끈 쥐게 되더니

팔은 더 세게 흔들어지고

스피드가 올라가더라

나도 모르게 그들을 제치고

난 달리고 있더라고

한 50미터쯤 갔을 때

사람들 막 운동하고 있는데

존 크게 싀발!이라고 외쳤어

그리고 100미터쯤을 더 달렸다

 

첨부 이미지

승리의세레모니.jpg

댓글 (4)

이해리2010-07-17
ㅇㅇ
2010-07-17
150M 달리기 ㅇㅇ
홀홀2010-07-17
ㅇㅇ.
2010-07-17
가끔 상체가 붙어서 합체되서 걸을때도 있어
제목
의류상품몰류 최강은 하프클럽아니냐 (2)
의류상품몰류 최강은 하프클럽아니냐 (2)
··
망한 신세계몰 (7)
망한 신세계몰 (7)
··
근데 웃덕에 내가 올린거 그림 안떠? (3)
근데 웃덕에 내가 올린거 그림 안떠? (3)
··
지금 s모 방송국 스포츠채널에서 대한민국:가나 평가전 합니당 (3)
지금 s모 방송국 스포츠채널에서 대한민국:가나 평가전 합니당 (3)
··
어라?? (3)
어라?? (3)
··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 (3)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야이 늬드른 운동하냐?-3 (3)
···
연불 아바 뭐하는디? (1)
연불 아바 뭐하는디? (1)
··
토렌트 사이트중에 쓸만한데 어디있냐 (5)
토렌트 사이트중에 쓸만한데 어디있냐 (5)
··
레쉬트 1800언짜리 스킨로션 지른 사람 있긔? (3)
레쉬트 1800언짜리 스킨로션 지른 사람 있긔? (3)
··
자야겠다 (7)
자야겠다 (7)
··
당당 님 모아이 초압축 파일요 (1)
당당 님 모아이 초압축 파일요 (1)
··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 (4)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 (4)
···
아이폰 아이팟 질문좀 ㅇㅇ (4)
아이폰 아이팟 질문좀 ㅇㅇ (4)
··
파일구리 찾아보니까 있네 (1)
파일구리 찾아보니까 있네 (1)
··
갑자기 (1)
갑자기 (1)
··
이런... 집에서 폰이없어졌어 (5)
이런... 집에서 폰이없어졌어 (5)
··
아.... 배불러 (3)
아.... 배불러 (3)
··
폴플에 아직 무도 안 떳네 (2)
폴플에 아직 무도 안 떳네 (2)
··
다들 닉에 젖절한 짤을 쓰고 계시군요 ㅇㅇ (6)
다들 닉에 젖절한 짤을 쓰고 계시군요 ㅇㅇ (6)
··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1 (6)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1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