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야이 늬드른 운동하냐?-2
event 2010-07-17 22:35:28visibility 조회 224

근데 그건 거 신기해하면서
한 20분쯤 갔을 때
앞에 남녀가 손을 잡고 걸어가더라
근데 그냥 손만 잡고 가면 되는데
싀발 앞뒤로 흔들면서 가능거야
난 뒤에 있으니까
당연히 손이 왔다갔다하능게 보이잖아
근데 계속 그걸 쳐다보니까
갑자기 두주먹을 불끈 쥐게 되더니
팔은 더 세게 흔들어지고
스피드가 올라가더라
나도 모르게 그들을 제치고
난 달리고 있더라고
한 50미터쯤 갔을 때
사람들 막 운동하고 있는데
존 크게 싀발!이라고 외쳤어
그리고 100미터쯤을 더 달렸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