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어어엉 ㅠㅠ 


쫄딱 젖었냉 ....


걍 불편해도 지하철 타고 갔다올껄 ㅠㅠ 



십덕 이야기 : 비 오늘 하루종일 오지 않았냐?

                   왜 우산 안들고 비맞으면서 다니는 사람들이 눈에 들어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