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어어엉 ㅠㅠ
쫄딱 젖었냉 ....
걍 불편해도 지하철 타고 갔다올껄 ㅠㅠ
십덕 이야기 : 비 오늘 하루종일 오지 않았냐?
왜 우산 안들고 비맞으면서 다니는 사람들이 눈에 들어오지?
흐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 ㅠㅠ 흐어어어어어어엉어어엉 ㅠㅠ
쫄딱 젖었냉 ....
걍 불편해도 지하철 타고 갔다올껄 ㅠㅠ
십덕 이야기 : 비 오늘 하루종일 오지 않았냐?
왜 우산 안들고 비맞으면서 다니는 사람들이 눈에 들어오지?
댓글 (7)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