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인 있는애가 십덕엔 왜오냐?

B
2010-07-17 23:11:28 조회 140
설득력.JPG

그런 애 여기 없치 참...

애인 만나 데이트 할 시간도 없을 텐데

뻘글 보고 댓글 다는 시간에

애인 얼굴 한번 더 보고 손 한번 더 잡지...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5)

이해리2010-07-17
ㅇㅇ
2
2010-07-17
ㅇㅇ
ㅠㅠ
짐승ㅇ동2010-07-17
내 애인은 십덕에 있어서 ...... ^^* 
2
2010-07-17
고마해라
이미 마니 비참하다 ㅠㅠ
2010-07-17
내 애인은 십덕넷이라서 ......^^*
제목
이렇게 된 김에 (2)
이렇게 된 김에 (2)
··
로이 24/7 35요금1달유지, 부가무 가면 유후.(재활용)20대한정로이 24/7 35요금1달유지, 부가무 가면 유후.(재활용)20대한정 (6)
로이 24/7 35요금1달유지, 부가무 가면 유후.(재활용)20대한정로이 24/7 35요금1달유지, 부가무 가면 유후.(재활용)20대한정 (6)
··
우리나라 언론 쩌네염 (5)
우리나라 언론 쩌네염 (5)
··
뭐가 지나갔는데 (2)
뭐가 지나갔는데 (2)
··
애인 있는애가 십덕엔 왜오냐?애인 있는애가 십덕엔 왜오냐? (5)
애인 있는애가 십덕엔 왜오냐?애인 있는애가 십덕엔 왜오냐? (5)
···
오늘 십덕에서 많이 배운다.. (8)
오늘 십덕에서 많이 배운다.. (8)
··
와 방금 본격 난투극 구경했다 (8)
와 방금 본격 난투극 구경했다 (8)
··
아! 글고 보니 아유왔다가 간거? (3)
아! 글고 보니 아유왔다가 간거? (3)
··
버스안이 젤 나쁜 십덕 (7)
버스안이 젤 나쁜 십덕 (7)
··
딸기 4KG에 3마넌이면 괜춘한거임? (6)
딸기 4KG에 3마넌이면 괜춘한거임? (6)
··
10번 찍어도 안넘어가는 나무가 대다수 아니냐? (5)
10번 찍어도 안넘어가는 나무가 대다수 아니냐? (5)
··
야이 늬드라 버스안왔냐?야이 늬드라 버스안왔냐? (3)
야이 늬드라 버스안왔냐?야이 늬드라 버스안왔냐? (3)
···
청소하고 다시 입덕 (7)
청소하고 다시 입덕 (7)
··
늬들아 비맞으면서 다녀본적 있냐?! (7)
늬들아 비맞으면서 다녀본적 있냐?! (7)
··
레알 새벽에 버스옴.ㅇㅇ (4)
레알 새벽에 버스옴.ㅇㅇ (4)
··
다시보는_무리수다시보는_무리수 (3)
다시보는_무리수다시보는_무리수 (3)
··
클러치 뜨면. (3)
클러치 뜨면. (3)
··
싀발 이런식으로 운동권이 되능거냐? (3)
싀발 이런식으로 운동권이 되능거냐? (3)
···
요즘 광고하는 리복 ZIGTECH 괜춘해보이던데 (2)
요즘 광고하는 리복 ZIGTECH 괜춘해보이던데 (2)
··
아 요새 버릇을 잘못들여놔서 시발 (3)
아 요새 버릇을 잘못들여놔서 시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