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17 23:01:42
[레벨:14]BusAn
profile
야이 싀발
연애하는 애가 십덕엔 왜옴?
여기가 그렇게 만만함?
 
 
 
 
ㅠㅠ 야이
남친있는데 십덕오는 난 어떻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