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 자는데도 밖에서 종일 공사하는거 떄무넹
시끄러워서 ㅠㅠ
살인충동 느꼈긔..
낮잠 다 설치고 일어나니까 공사끝내고 퇴근하더라 ㅠㅠ
먹고자고싸고 십덕
먹고자고사고 십덕만하다보니 토요일이 갔넹...ㅠㅠ
댓글 (2)
잉여력만 높아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