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난 ENTP형이네

2010-07-17 23:59:58 조회 278
발명가형.jpg

발명가형이래

첨부 이미지

발명가형.jpg

댓글 (3)

B
2010-07-18
마법사네
2010-07-18
그러게...
2
2010-07-18
ㅋㅋㅋ
제목
학기초에 담임이 MBTI검사 시켜줘서 했는데 ISTJ형이라 나왔엉. (5)
학기초에 담임이 MBTI검사 시켜줘서 했는데 ISTJ형이라 나왔엉. (5)
··
근데 218 (3)
근데 218 (3)
··
enfj 언변가형? (3)
enfj 언변가형? (3)
··
퇴덕. 자야죠 ㅋ퇴덕. 자야죠 ㅋ (1)
퇴덕. 자야죠 ㅋ퇴덕. 자야죠 ㅋ (1)
··
지금 비오는 데 읶냐? (1)
지금 비오는 데 읶냐? (1)
···
헐... 난 ENTP형이네헐... 난 ENTP형이네 (3)
헐... 난 ENTP형이네헐... 난 ENTP형이네 (3)
··
달구에게 주겠습니당 (5)
달구에게 주겠습니당 (5)
··
아 빡친당 ㅋ (4)
아 빡친당 ㅋ (4)
··
돚거님 (2)
돚거님 (2)
··
아 오늘도 내가 잠드는 순간 (2)
아 오늘도 내가 잠드는 순간 (2)
··
카트하자 (2)
카트하자 (2)
··
문자쿠폰좀.. (6)
문자쿠폰좀.. (6)
··
뽐덕이면 랜덤으로 당첨되는 그런거 있드만 (3)
뽐덕이면 랜덤으로 당첨되는 그런거 있드만 (3)
··
오늘처럼기분더럽게술먹은적은첨이다 (1)
오늘처럼기분더럽게술먹은적은첨이다 (1)
··
솔직히 대학에서 선배랍시고 위엄세우는새끼들 진짜 ㅡㅡ아 ㅡㅡ (8)
솔직히 대학에서 선배랍시고 위엄세우는새끼들 진짜 ㅡㅡ아 ㅡㅡ (8)
··
야 시발들아 카트 스전해서 1위한테 주는걸로 하자 (2)
야 시발들아 카트 스전해서 1위한테 주는걸로 하자 (2)
··
가장 공정한 방법은 뭐라 생각하느뇨? (10)
가장 공정한 방법은 뭐라 생각하느뇨? (10)
··
늬들중에 이거 갖고 읶는 애 읶냐? (4)
늬들중에 이거 갖고 읶는 애 읶냐? (4)
···
오늘은 정말 한것도 없이... (2)
오늘은 정말 한것도 없이... (2)
··
야이 이거 짤방... (2)
야이 이거 짤방...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