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가 선후배관계존나엄격하다고 말하고

 

형누나이딴거 없음 ㅎㅎ

 

오티떄 암꺼도모르고 형 ㅋㅋ 잘부탁함 ㅋㅋ 했다가 다음날 ㅋㅋㅋ30명이날털러와요 ㅋㅋㅋ

 

근데 친해지면 다풀리는데 그래도 위엄세우는새끼는 답이없다 ㅡㅡ

 

선배고나발이고썡까면됨

 

물론내가 선배는한번도안되봐서몰랑...선배들입장은.

 

인간이 간사하니까 윗사람되면어찌될지모르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