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가 선후배관계존나엄격하다고 말하고
형누나이딴거 없음 ㅎㅎ
오티떄 암꺼도모르고 형 ㅋㅋ 잘부탁함 ㅋㅋ 했다가 다음날 ㅋㅋㅋ30명이날털러와요 ㅋㅋㅋ
근데 친해지면 다풀리는데 그래도 위엄세우는새끼는 답이없다 ㅡㅡ
선배고나발이고썡까면됨
물론내가 선배는한번도안되봐서몰랑...선배들입장은.
인간이 간사하니까 윗사람되면어찌될지모르지 ㅡㅡ
우리과가 선후배관계존나엄격하다고 말하고
형누나이딴거 없음 ㅎㅎ
오티떄 암꺼도모르고 형 ㅋㅋ 잘부탁함 ㅋㅋ 했다가 다음날 ㅋㅋㅋ30명이날털러와요 ㅋㅋㅋ
근데 친해지면 다풀리는데 그래도 위엄세우는새끼는 답이없다 ㅡㅡ
선배고나발이고썡까면됨
물론내가 선배는한번도안되봐서몰랑...선배들입장은.
인간이 간사하니까 윗사람되면어찌될지모르지 ㅡㅡ
댓글 (8)
저4월까지 존나까였는데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한 존심 세우지말고 유하게 뭍어가라
어짜피근대ㅔ 그런애들이 다 비주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