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

2010-07-18 00:06:25 조회 178
비담이라네.jpg

아... 일요일은 쉬는날이라

 

 

토요일엔 좀 늦게까지 잤으면 했는데...

 

 

힘든일 하는거 아는지라 그런말도 못하고...ㅠㅠ

 

 

 

 

 

첨부 이미지

비담이라네.jpg

댓글 (8)

연불2010-07-18
과연 자고 있을 까여?
2010-07-18
2010-07-18
ㅠㅜ
식개민우2010-07-18
뭐..

좋게 생각하세요..
B
2010-07-18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홍류2010-07-18

김남길 머리 어색해;

B
2010-07-18
콧수염이 없어서 그런 거 아늬냐?
2
2010-07-18
..
제목
전자레인지 삶은달걀 퍼왔음 봐봐 졸라신기 (8)
전자레인지 삶은달걀 퍼왔음 봐봐 졸라신기 (8)
··
나 태민 실제로 봤는데 (7)
나 태민 실제로 봤는데 (7)
··
논스톱5.torrent (1)
논스톱5.torrent (1)
··
유딩때 그거 존나 싫었는데 (7)
유딩때 그거 존나 싫었는데 (7)
··
218 뇌구조 엑박이라고 까지마라 (2)
218 뇌구조 엑박이라고 까지마라 (2)
··
전자레인지로 삶은달걀도 해먹네 안터지게 신기하다 (5)
전자레인지로 삶은달걀도 해먹네 안터지게 신기하다 (5)
··
헉 ㅠㅠ헉 ㅠㅠ (4)
헉 ㅠㅠ헉 ㅠㅠ (4)
··
근데 그거 아냐? (7)
근데 그거 아냐? (7)
···
입덕과 동시에 퇴덕... (4)
입덕과 동시에 퇴덕... (4)
··
안냥? ㅇㅇ (3)
안냥? ㅇㅇ (3)
··
왜 닭보고 달구라고 그러는거임??? (4)
왜 닭보고 달구라고 그러는거임??? (4)
··
달구 보냈다 (3)
달구 보냈다 (3)
··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 (3)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 (3)
··
내가 문자쿠폰을 갖고 싶은 이유 (2)
내가 문자쿠폰을 갖고 싶은 이유 (2)
··
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 (8)
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 (8)
··
아 시발 아직 자면 안돼는데 (1)
아 시발 아직 자면 안돼는데 (1)
··
좀 늦었네 ㅋㅋ좀 늦었네 ㅋㅋ (2)
좀 늦었네 ㅋㅋ좀 늦었네 ㅋㅋ (2)
··
달구 스크 맞남? (3)
달구 스크 맞남? (3)
··
드럽게 구걸하지 않을테니 다음번엔 이게 어때 (4)
드럽게 구걸하지 않을테니 다음번엔 이게 어때 (4)
··
담주내로 옷 살건데 그때 이머니 생기면 (1)
담주내로 옷 살건데 그때 이머니 생기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