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난하지만 문자 까지 구걸하는 뽐거지가 아밈미다 .
제 동생은 미성년자 선불 요금제를 씁니다 .
원래 여자고 뭐고 핸드폰으로 연락을 잘 안하는 아이인데
저번부터 여자친구가 생겼는지 지껄로 문자 다 보내고 제꺼 빌려서 씁니다.
이 미친새끼가 하루에 내껄로 120통 보낸거 보고 빡쳐서 대갈빡을 후려친적이 있는데
미안해서 .. 내가 알기론 첫 여자친군데 얼마나 여자친구가 좋으면 형한테 맞을 각오를 하고 문자를 썼을까 ㅠㅠ..
글썽거리는 동생에게 미안해서 주고 싶셒습미다 .
자유게시판
내가 문자쿠폰을 갖고 싶은 이유
event 2010-07-18 00:07:37visibility 조회 19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