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

2010-07-18 00:08:27 조회 506
istj.jpg

근데 틀린 말이 벗네 우앙 ..

첨부 이미지

istj.jpg

댓글 (3)

2010-07-18
십덕의 빛과 소금이라면 느낌이 좀 다르냐?
식객민우2010-07-18

공부하자

2
2010-07-18
세상의 소금형 돋네
제목
전자레인지 삶은달걀 퍼왔음 봐봐 졸라신기 (8)
전자레인지 삶은달걀 퍼왔음 봐봐 졸라신기 (8)
··
나 태민 실제로 봤는데 (7)
나 태민 실제로 봤는데 (7)
··
논스톱5.torrent (1)
논스톱5.torrent (1)
··
유딩때 그거 존나 싫었는데 (7)
유딩때 그거 존나 싫었는데 (7)
··
218 뇌구조 엑박이라고 까지마라 (2)
218 뇌구조 엑박이라고 까지마라 (2)
··
전자레인지로 삶은달걀도 해먹네 안터지게 신기하다 (5)
전자레인지로 삶은달걀도 해먹네 안터지게 신기하다 (5)
··
헉 ㅠㅠ헉 ㅠㅠ (4)
헉 ㅠㅠ헉 ㅠㅠ (4)
··
근데 그거 아냐? (7)
근데 그거 아냐? (7)
···
입덕과 동시에 퇴덕... (4)
입덕과 동시에 퇴덕... (4)
··
안냥? ㅇㅇ (3)
안냥? ㅇㅇ (3)
··
왜 닭보고 달구라고 그러는거임??? (4)
왜 닭보고 달구라고 그러는거임??? (4)
··
달구 보냈다 (3)
달구 보냈다 (3)
··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 (3)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ISTJ형이 세상의 소금형이라니 (3)
··
내가 문자쿠폰을 갖고 싶은 이유 (2)
내가 문자쿠폰을 갖고 싶은 이유 (2)
··
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 (8)
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오늘도 여친은 10시에 기절하셨다... (8)
··
아 시발 아직 자면 안돼는데 (1)
아 시발 아직 자면 안돼는데 (1)
··
좀 늦었네 ㅋㅋ좀 늦었네 ㅋㅋ (2)
좀 늦었네 ㅋㅋ좀 늦었네 ㅋㅋ (2)
··
달구 스크 맞남? (3)
달구 스크 맞남? (3)
··
드럽게 구걸하지 않을테니 다음번엔 이게 어때 (4)
드럽게 구걸하지 않을테니 다음번엔 이게 어때 (4)
··
담주내로 옷 살건데 그때 이머니 생기면 (1)
담주내로 옷 살건데 그때 이머니 생기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