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ㅅㅂ.. 또 여기 낚였구나..불쌍한 여덕에게 묵념..
어휴............ㅉㅉ
내가머? ㅋㅋㅋ
좋탄다~.ㅋㅋㅋ형 근데 공개사진 왜 호러임? 남량특집임?연애시작한 ㅎㅅㅅ의 심리상태임?ㅋㅋㅋㅋ
댓글 (12)
내가머? ㅋㅋㅋ
복습하고왔는데 드뎌 솔로탈출했구나 ㅋㅋㅋ ㅊㅋㅊㅋㅊㅋ
좋탄다~.ㅋㅋㅋ
형 근데 공개사진 왜 호러임? 남량특집임?
연애시작한 ㅎㅅㅅ의 심리상태임?ㅋㅋㅋㅋ
방토는 니가먹고
꼭지는 냥이가...
아 요즘 과일값 졸라비싸 어휴..더러운 역삼 퉷
동강가자니까 강촌만간다네 ㅋㅋ 어휴.. 좀 사람들이 소심하게 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