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봐온거로는 7할이 개인정보 팔아먹는거임...

 

 

뽐덕애들은 그냥 개인정보 어차피 돌고 도는거...

 

 

폰텍용 폰 많으니깐 그쪽으로 스팸 돌릴생각으로

 

 

이벤트 참여하는거임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