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당초 7월 중에 아이폰4를 출시할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형식승인을 준비하는 시간이 좀 더 길어지고 있기 때문에, 1-2개월 내에 아이폰4를 출시하게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4에 관한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http://www.apple.com/kr/iphone/)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다음 내용은 애플에서 KT로 전달된 PR Statement 입니다.
Initially KT was scheduled to launch iPhone 4 in July.
However, because it is taking longer to prepare for regulatory approval, KT will now launch
iPhone 4 in the coming months.
For more information on iPhone 4 please visit www.apple.com/iphone.
☞ Statement 영문 공개는 KT-애플간의 양사의 공동 입장을 설명드리기 위한 부분입니다.
http://smartblog.show.co.kr/165
9월 말이나 되어야 나올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