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도 어제 십덕 안됐음,...

2010-07-19 09:25:38 조회 156
ㅠㅜ.jpg

그래서 어제 답답해 죽는줄 알았는데..

 

 

공교롭게도 여친님이

 

 

http://10duck.net/?_filter=search&mid=board1&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D%95%98%EC%82%AC%EC%8B%A0&page=2&document_srl=1215463

 

 

 

이 글 읽어서...ㅠㅠ

 

 

혼나뜸

 

 

 

 

 

첨부 이미지

ㅠㅜ.jpg

댓글 (4)

홀홀2010-07-19
ㅇㅇ.
NOKIA2010-07-19
허세신
2010-07-19

ㅠㅜ

2010-07-19

뭐 이정도 가지고

제목
엇! (1)
엇! (1)
··
심심한데 (1)
심심한데 (1)
··
아............ (2)
아............ (2)
··
홀올이는 (1)
홀올이는 (1)
··
아 홀올이 (1)
아 홀올이 (1)
··
홀올이네 (1)
홀올이네 (1)
··
(1)
(1)
··
눈팅족도 없는거냐 (1)
눈팅족도 없는거냐 (1)
··
나왔다 (1)
나왔다 (1)
··
아침부터 외근이네 샹 (2)
아침부터 외근이네 샹 (2)
··
네이트쩐다 ㅋㅋㅋ (1)
네이트쩐다 ㅋㅋㅋ (1)
··
피파 대충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고 (3)
피파 대충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고 (3)
··
아침부터 컴터에서 경고음 울려서...뻘짓했다...아침부터 컴터에서 경고음 울려서...뻘짓했다... (3)
아침부터 컴터에서 경고음 울려서...뻘짓했다...아침부터 컴터에서 경고음 울려서...뻘짓했다... (3)
··
나도 어제 십덕 안됐음,...나도 어제 십덕 안됐음,... (4)
나도 어제 십덕 안됐음,...나도 어제 십덕 안됐음,... (4)
··
나 왜 어제 안 됐징. (3)
나 왜 어제 안 됐징. (3)
··
니들아 ㅇ리어나라 (5)
니들아 ㅇ리어나라 (5)
··
ㅋㅋㅋ (1)
ㅋㅋㅋ (1)
··
1시간전글이 마지막글이네 정덕 쩌네 (5)
1시간전글이 마지막글이네 정덕 쩌네 (5)
··
아놔 혼자는 힘들어 나도 퇴덕 (2)
아놔 혼자는 힘들어 나도 퇴덕 (2)
··
내가 음악에 대해 좆도 모르지만 인디락을 좋아하거든 (2)
내가 음악에 대해 좆도 모르지만 인디락을 좋아하거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