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 <->박지성+현금
이렇게 트레이드추진중이라고하는데
당연히 박지성 <-> 람,현금 되야하는거아니냐고하는애들이 좀있네.
글고뮌헨도미들진좆빡센데 차라리뮌헨가서주전뛰라고하는애들도많이보이고...
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