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지도 모른 아이템 사용하고 선수 방출하고 리그하면서 1300대 애들 모았어
그리고 팀 재정비 하고 뛰니깐 컴터를 8:0까지 바르더라
그래서 내가 월드투어를 해봤어 상대는 18000점이고 난 14500정도
이상한거 존나 삐까 뻔쩍하길래 나갈라고 그랬어 근데 나가면 패가 된데
그래서 그냥 했어 와 그새낀 +7~9대 애들만 있구 제일 낮은게5 더랑 난 위닝 일레븐 다 기본애들이고
씨발 심장이 존나 떨리더라 존나 잘하더라 위기 순간 존나 많았어 물론 내 찬스도 있었고
존나 열심히 플레이 했어
그러다가 90분에 1골 넣어서 이겼음 짜릿하다
자유게시판
피파 대충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고
event 2010-07-19 09:51:01visibility 조회 138

댓글 (3)
그냥 때려치우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