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에2대있는데 내바로옆에껀추워서끄고 저끝에꺼킴
아시우너하닼ㅋㅋㅋㅋㅋ
근데차닦으러가래 ㅋㅋㅋㅋㅋ밖에햇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네가긁어와서처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과에2대있는데 내바로옆에껀추워서끄고 저끝에꺼킴
아시우너하닼ㅋㅋㅋㅋㅋ
근데차닦으러가래 ㅋㅋㅋㅋㅋ밖에햇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네가긁어와서처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닦을 맛 나겠네여.
물걸레로 닦으면 수증기가 올라오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