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한테는 이미 오전에 연락했는데
한번 답장오고 그 뒤로
씹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가 그 말 하려고 했는데
그까짓거 뻥 차고 새 애인 하나 사귀면 되지 않냐? 능력자잖아 ㅇㅇ
넷카마돋네
댓글 (16)
이주전?
삼주전?
언제였더라 -_-
아 내가 그 말 하려고 했는데
그까짓거 뻥 차고 새 애인 하나 사귀면 되지 않냐? 능력자잖아 ㅇㅇ
넷카마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