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에 친구랑 토속촌에 갔었어...

2010-07-19 13:47:45 조회 127
어장관리돋네.jpg

와... 시발 복날도 아니고

 

 

여름도 아니고

 

 

 

그냥 아무 의미 없는 평일인데...

 

 

 

3~4시쯤 갔는데도 자리가 꽉차있더라

 

 

 

근데 오늘은 여름에다가 초복이기까지 하잖아...

 

 

 

아마 오늘 토속촌가면 레알 한시간은 기다려야할거야

첨부 이미지

어장관리돋네.jpg

댓글 (4)

홀홀2010-07-19
ㅇㅇ.
2010-07-19
어짜피기다리는동안 드는 부대비용과 짜증은 짐승이 다부담하는거아니냐?
2010-07-19
너 요즘따라 개념이 잡히는듯 하다
2010-07-19
밥을달라.
제목
난 닭고기 먹을때 날개부터 잡는데난 닭고기 먹을때 날개부터 잡는데 (3)
난 닭고기 먹을때 날개부터 잡는데난 닭고기 먹을때 날개부터 잡는데 (3)
··
아 돌아 버리겠다 (6)
아 돌아 버리겠다 (6)
··
삼계탕 대신 닭가슴살 먹었는데 (7)
삼계탕 대신 닭가슴살 먹었는데 (7)
··
218 십덕거리는거 보면 왠지 졸라 익숙한거같다 . (9)
218 십덕거리는거 보면 왠지 졸라 익숙한거같다 . (9)
··
저번에 누가 그랬지? (8)
저번에 누가 그랬지? (8)
··
아 벌써 2시네 (4)
아 벌써 2시네 (4)
··
사실 218이 나한테 메일로 인증샷 보내줬었어사실 218이 나한테 메일로 인증샷 보내줬었어 (4)
사실 218이 나한테 메일로 인증샷 보내줬었어사실 218이 나한테 메일로 인증샷 보내줬었어 (4)
··
홍대 한식부페 "로뎀" 여기 복날에 백숙줌.
홍대 한식부페 "로뎀" 여기 복날에 백숙줌.
··
하사싱형 (16)
하사싱형 (16)
··
짐승동이 오늘 애인과 함께 토속촌에 간다면 (4)
짐승동이 오늘 애인과 함께 토속촌에 간다면 (4)
··
아씨 졸려 진짜 졸려 개졸려 아 씨 ㅠㅠ (6)
아씨 졸려 진짜 졸려 개졸려 아 씨 ㅠㅠ (6)
··
전에 친구랑 토속촌에 갔었어...전에 친구랑 토속촌에 갔었어... (4)
전에 친구랑 토속촌에 갔었어...전에 친구랑 토속촌에 갔었어... (4)
··
오늘드디어 삼실서 에어컴틈 ㅋ (6)
오늘드디어 삼실서 에어컴틈 ㅋ (6)
··
사장 유비쿼터스 신의직장 좆고딩 날백수사장 유비쿼터스 신의직장 좆고딩 날백수 (3)
사장 유비쿼터스 신의직장 좆고딩 날백수사장 유비쿼터스 신의직장 좆고딩 날백수 (3)
··
홀홀이야 (2)
홀홀이야 (2)
··
근데 김씨 왜 안 오냐 (5)
근데 김씨 왜 안 오냐 (5)
··
근데 회사 얘기 하다보니까 (11)
근데 회사 얘기 하다보니까 (11)
··
you can laugh (5)
you can laugh (5)
··
야이 홍대 근처에 괜찮은 백숙집 있냐?! (5)
야이 홍대 근처에 괜찮은 백숙집 있냐?! (5)
··
근데 민우가 진짜 고딩이면 (6)
근데 민우가 진짜 고딩이면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