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네에 롯데시네마 생겨써 알바나 하러가까?

2010-07-19 17:13:05 조회 449
20091001164408_23237272.jpg

 

매점 스탭 구하던데 말이야 ㅋ

동네라서 운동하는 겸 걸어서 출근하믄되구

시급도 5000원 가까이 되고~!

하루에 5~6시간 근무하니까 빡세지도 않고..

시원하고 .............

팝콘도 내가 좋아하능거 주워 먹을수 있짜낭ㅋㅋㅋ

최곤데 +_+

 

 

 

 

캬라멜 팝콘 땡긴다

첨부 이미지

20091001164408_23237272.jpg

댓글 (7)

미병새2010-07-19
취직하면 구경가야겠다
2010-07-19
살찌긔
이해리2010-07-19

그러면 고담 돗대시네마가서 쇽호인증 찍어오면 되겠네 ㅇㅇ

2010-07-19
야이숑킈드랑ㅋㅋㅋㅋㅋㅋ
미병새2010-07-19

알아보기 쉽게 초코송이 머리 하고 있으라능

2010-07-19
영화관 알바 좋다. 
최신영화는 공짜로 보니깐
하지만...... 
NOKIA2010-07-19
나 쇼코보러 대구간다.
제목
하드렌즈 껴본 사람 있음? (4)
하드렌즈 껴본 사람 있음? (4)
··
아 또 (1)
아 또 (1)
··
퇴덕, (4)
퇴덕, (4)
··
얼마전에 손꼬락 다쳤을때 ㅋ (8)
얼마전에 손꼬락 다쳤을때 ㅋ (8)
··
이름이 알바라는 사람이 실제로 좆재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알바라는 사람이 실제로 좆재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 (3)
이름이 알바라는 사람이 실제로 좆재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알바라는 사람이 실제로 좆재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 (3)
··
좋다 218 딜하자좋다 218 딜하자 (3)
좋다 218 딜하자좋다 218 딜하자 (3)
··
나도 별로
나도 별로
··
애들 인증 팝니다애들 인증 팝니다 (2)
애들 인증 팝니다애들 인증 팝니다 (2)
··
아 엑페 고칠때 롬업한거 순정으로 안 돌려도 된다
아 엑페 고칠때 롬업한거 순정으로 안 돌려도 된다
··
십덕이 구매할 수 있는 영상통화 폰 뭐 있냐 (1)
십덕이 구매할 수 있는 영상통화 폰 뭐 있냐 (1)
··
218이나 민우나 하나 물어라. (4)
218이나 민우나 하나 물어라. (4)
··
모토로이 탈래 그냥 24/7 (2)
모토로이 탈래 그냥 24/7 (2)
··
헐... 짐승 이생키 날 언급하다니 (3)
헐... 짐승 이생키 날 언급하다니 (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뭔날인지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뭔날인지 아냐?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뭔날인지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뭔날인지 아냐? (8)
··
아 시발 나 왼쪽 겨드랑이 냄새 쩐다 (2)
아 시발 나 왼쪽 겨드랑이 냄새 쩐다 (2)
··
아 오늘 진짜 당당 포텐 폭발인가 보당 (9)
아 오늘 진짜 당당 포텐 폭발인가 보당 (9)
··
짐승동님 2차 교환요청입니다 (2)
짐승동님 2차 교환요청입니다 (2)
··
동네에 롯데시네마 생겨써 알바나 하러가까?동네에 롯데시네마 생겨써 알바나 하러가까? (7)
동네에 롯데시네마 생겨써 알바나 하러가까?동네에 롯데시네마 생겨써 알바나 하러가까? (7)
··
짜잔형 졸라 잘생김 (2)
짜잔형 졸라 잘생김 (2)
··
근데 씹덕커플유형중에 제일 많은게 (2)
근데 씹덕커플유형중에 제일 많은게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