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동네에 롯데시네마 생겨써 알바나 하러가까?
event 2010-07-19 17:13:05visibility 조회 449

매점 스탭 구하던데 말이야 ㅋ
동네라서 운동하는 겸 걸어서 출근하믄되구
시급도 5000원 가까이 되고~!
하루에 5~6시간 근무하니까 빡세지도 않고..
시원하고 .............
팝콘도 내가 좋아하능거 주워 먹을수 있짜낭ㅋㅋㅋ
최곤데 +_+
캬라멜 팝콘 땡긴다

매점 스탭 구하던데 말이야 ㅋ
동네라서 운동하는 겸 걸어서 출근하믄되구
시급도 5000원 가까이 되고~!
하루에 5~6시간 근무하니까 빡세지도 않고..
시원하고 .............
팝콘도 내가 좋아하능거 주워 먹을수 있짜낭ㅋㅋㅋ
최곤데 +_+
캬라멜 팝콘 땡긴다
댓글 (7)
그러면 고담 돗대시네마가서 쇽호인증 찍어오면 되겠네 ㅇㅇ
알아보기 쉽게 초코송이 머리 하고 있으라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