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흠은 흉도 안지고 잘 아물었뜸 ㅎㅎ
손가락은 못생겨서 포샵으로 좀 문때서 자체 심의를 ㅋㅋ
손이 마치 내 손이랑 비슷하게 생겪네
헐... 가운데 손꾸락이넹
凸이 다쳤네여
당췌 이거를 뭐덜라고 저장하는거임?ㅋㅋ
댓글 (8)
손이 마치 내 손이랑 비슷하게 생겪네
헐... 가운데 손꾸락이넹
凸이 다쳤네여
당췌 이거를 뭐덜라고 저장하는거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