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고치러 가니까 다른사람도 엑페 고치러 들고 왔더라고
흘끔 옆사람 엑페 보니까 TF3D 롬 쓰는것같더라
기사놈 엑페 만져보더니 아무 말도 안 하고 들고가서 고쳐서 갖다줌 ㅇㅇ
롬업 마음대로 해서 들고 다녀야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