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

2010-07-20 17:36:19 조회 172
navas.jpg

삼성새끼들 알바 졸라 풀어대네 씨발 ㅋ

첨부 이미지

navas.jpg

댓글 (3)

2010-07-20
리퍼해도 그정도안나올듯.
2
2010-07-20
보면볼수론 민우짤남 잘생겼네
홍진호2010-07-20
내 인증임

헤헷
제목
김씨 이모님김씨 이모님 (2)
김씨 이모님김씨 이모님 (2)
··
대장약속잡혔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대장약속잡혔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나도 바탕화면나도 바탕화면 (3)
나도 바탕화면나도 바탕화면 (3)
··
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 (3)
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 (3)
··
내 바탕화면 ㅇㅇ내 바탕화면 ㅇㅇ (3)
내 바탕화면 ㅇㅇ내 바탕화면 ㅇㅇ (3)
··
한나라당 미담사례한나라당 미담사례
한나라당 미담사례한나라당 미담사례
··
[속보] 한나라당, 강용석 의원 제명
[속보] 한나라당, 강용석 의원 제명
··
설레임은 우리집 냉동실에 있음 ㅇㅇ (2)
설레임은 우리집 냉동실에 있음 ㅇㅇ (2)
··
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 (3)
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 (3)
··
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 (4)
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 (4)
··
나도 미연시나나도 미연시나 (8)
나도 미연시나나도 미연시나 (8)
··
나 설레임 왓음 ㅇㅇ (9)
나 설레임 왓음 ㅇㅇ (9)
··
신형아이폰 vs 갤럭시S신형아이폰 vs 갤럭시S (1)
신형아이폰 vs 갤럭시S신형아이폰 vs 갤럭시S (1)
··
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 (3)
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 (3)
··
역대_최강의_골렘역대_최강의_골렘 (3)
역대_최강의_골렘역대_최강의_골렘 (3)
··
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 (5)
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 (5)
··
허세싱 결혼할때 불러주삼 (5)
허세싱 결혼할때 불러주삼 (5)
··
뽐뿌애들은 연애포럼인가 거기에다가 지네 연애생활 자세하게 써놓네? (8)
뽐뿌애들은 연애포럼인가 거기에다가 지네 연애생활 자세하게 써놓네? (8)
··
전화 안주면 지점내방함 ㅇㅇ (2)
전화 안주면 지점내방함 ㅇㅇ (2)
··
▼▼▼▼▼▼▼▼▼▼▼▼▼▼▼▼ 늬네 둘이 사겨라 ▼▼▼▼▼▼▼▼▼▼▼▼▼▼▼▼ (3)
▼▼▼▼▼▼▼▼▼▼▼▼▼▼▼▼ 늬네 둘이 사겨라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