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

P
2010-07-20 17:42:02 조회 163
puerta.jpg

후딱 하고 한 11시 쯤에 내려와야지.

첨부 이미지

puerta.jpg

댓글 (3)

2010-07-20
그래도존나더움 ㅡㅡ해지고해도더운데 ㅡㅡ
Puerta2010-07-20
해거름에 하면 열이 남아있으니까 좆나 덥지 씨발

일요일날 4시부터 공 차는데 햇빛 존나 쩅쩅해서 이거 뭐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해 져도 덥더라 아침은 좀 낳ㅎ겠지
2010-07-20
라고착각을하고있습니다...내가말한 해진거는

8시쯤말한거임 그떄도더움 ㅡㅡ

제목
김씨 이모님김씨 이모님 (2)
김씨 이모님김씨 이모님 (2)
··
대장약속잡혔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대장약속잡혔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나도 바탕화면나도 바탕화면 (3)
나도 바탕화면나도 바탕화면 (3)
··
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 (3)
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밀키스 딸기맛 있었던거아는애있냐 (3)
··
내 바탕화면 ㅇㅇ내 바탕화면 ㅇㅇ (3)
내 바탕화면 ㅇㅇ내 바탕화면 ㅇㅇ (3)
··
한나라당 미담사례한나라당 미담사례
한나라당 미담사례한나라당 미담사례
··
[속보] 한나라당, 강용석 의원 제명
[속보] 한나라당, 강용석 의원 제명
··
설레임은 우리집 냉동실에 있음 ㅇㅇ (2)
설레임은 우리집 냉동실에 있음 ㅇㅇ (2)
··
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 (3)
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오전 9시에 가면 그래도 더위 먹어 죽지는 않겠지? (3)
··
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 (4)
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컴 샀을때 생각나서 올려보는 바탕화면 인증 (4)
··
나도 미연시나나도 미연시나 (8)
나도 미연시나나도 미연시나 (8)
··
나 설레임 왓음 ㅇㅇ (9)
나 설레임 왓음 ㅇㅇ (9)
··
신형아이폰 vs 갤럭시S신형아이폰 vs 갤럭시S (1)
신형아이폰 vs 갤럭시S신형아이폰 vs 갤럭시S (1)
··
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 (3)
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근데 아이폰 수리비 83만원 드립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냐? (3)
··
역대_최강의_골렘역대_최강의_골렘 (3)
역대_최강의_골렘역대_최강의_골렘 (3)
··
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 (5)
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아 미친새끼들 이 더운 날에 무슨 축구를 하자고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네 (5)
··
허세싱 결혼할때 불러주삼 (5)
허세싱 결혼할때 불러주삼 (5)
··
뽐뿌애들은 연애포럼인가 거기에다가 지네 연애생활 자세하게 써놓네? (8)
뽐뿌애들은 연애포럼인가 거기에다가 지네 연애생활 자세하게 써놓네? (8)
··
전화 안주면 지점내방함 ㅇㅇ (2)
전화 안주면 지점내방함 ㅇㅇ (2)
··
▼▼▼▼▼▼▼▼▼▼▼▼▼▼▼▼ 늬네 둘이 사겨라 ▼▼▼▼▼▼▼▼▼▼▼▼▼▼▼▼ (3)
▼▼▼▼▼▼▼▼▼▼▼▼▼▼▼▼ 늬네 둘이 사겨라 ▼▼▼▼▼▼▼▼▼▼▼▼▼▼▼▼ (3)
··